결혼준비

청첩장 문구 사랑에 관한 명언

★○□□○★ 2021. 12. 20. 06:51
반응형


1. “모든 마음은 다른 마음이 속삭일 때까지 불완전한 노래를 부릅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은 항상 노래를 찾습니다. 연인의 손길에 모두가 시인이 된다.” ―  플라톤

2. “너는 별들이 불인지 의심하라.
태양이 움직이는 것을 의심하십시오.
진실을 거짓말쟁이로 의심하라.
그러나 내가 사랑하는 것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3. "기이한 생각이지만, 사람들이 우스꽝스러워 보이는 것을 볼 때야 내가 그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게됩니다." - 아가타 크리스티

4. "아무도, 심지어 시인이라도 마음이 얼마나 담을 수 있는지 측정하지 못했습니다." — 젤다 피츠제럴드

5. “한 번만 더, 항상 한 번 더 사랑을 믿을 만큼의 용기를 가져라.” — 마야 안젤루

6. “사랑이 전부입니다. 우리는 조각일 뿐입니다.” — 루미

7. “사랑은 결코 주장하지 않고 주는 것입니다. 사랑은 결코 고통받지도, 원망하지도, 복수하지도 않는다.” — 간디

8. “당신은 외모나 옷이나 멋진 차 때문에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만이 들을 수 있는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사랑합니다.” — 오스카 와일드

9. "사랑에는 더 많이 사랑하는 것 외에 다른 치료법이 없습니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10. "사랑이 뭔지 안다면 그건 너 때문이야." — 헤르만 헤세

11. “내 영혼이 사랑하는 사람을 찾았습니다.” 솔로몬의 노래 3:4

12. "사랑의 기술은 주로 끈기의 기술입니다." — 앨버트 엘리스

13. "키스는 말이 필요 없을 때 말을 멈추기 위해 자연적으로 설계된 멋진 속임수입니다." — 잉그리드 버그만

14. "사랑은 당신의 영혼을 숨은 곳에서 기어 나오게합니다." — 조라 닐 허스턴

15. “나는 당신을 어떻게, 언제, 어디서부터 사랑합니다. 아무 문제나 자존심 없이 단순하게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도 나 당신도 없고 내 가슴에 얹은 당신의 손이 내 손이 될 정도로 친밀한 사랑 외에 다른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너무 친밀해서 내가 잠들 때 당신의 눈을 감으십시오.”
- 파블로 네루다, 사랑의 소네트 100편

16. "내가 당신을 생각할 때마다 꽃이 있다면 ... 나는 영원히 내 정원을 걸을 수 있습니다." - 알프레드 테니슨

17. "사랑은 철을 두는 열매이니 모든 사람이 손에 닿을 수 있느니라." - 테레사 수녀

18. "우리 영혼이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든 그와 나의 영혼은 같습니다." — Emily Brontë, Wuthering Heights

19.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의 얼굴을 아는 선원은 넓은 바다를 안다." — 오너 드 발자크

20. "여기서 당신이 아름다움을 본다는
것은 내 안에 아름다움
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은 당신 내면 깊숙이
뿌리박힌 아름다움 이 모든 곳에서 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 Rupi Kaur, Milk and Honey

21. "나는 당신이 잠드는 방식으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나서 한번에." — 존 그린, 우리 별의 결함

22. “아마도 우리는 처음에는 친구였고 두 번째는 연인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연인이란 이런 것이 아닐까.” — André Aciman,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23. "무슨 일이 있어도 사랑하지만, 그렇게까지 해야 합니까?" — 진 일슬리 클라크

24. "옛날 옛적에 한 소녀를 사랑한 소년이 있었는데, 그녀의 웃음은 그가 평생을 대답하면서 하고 싶었던 질문이었습니다." - 니콜 크라우스, 사랑의 역사

25. "평생을 누군가와 함께 보내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남은 인생이 시작되기를 원합니다." — 노라 에프론,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26. "당신은 내가 아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부드럽고, 가장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그것도 절제된 표현입니다." — F. 스콧 피츠제럴드

27. "'집'이 장소에서 사람으로 변했을 때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 에릭 마이클 레벤탈

28. "당신의 것은 내 영혼이 태어난 빛입니다.
당신의 것은 내 영혼이 돌아오는 어둠입니다 . 당신은
나의 태양, 나의 달, 그리고 나의 모든 별입니다." - EE Cummings, #38

29. "나는 당신이 내 옆에서 인생을 통과하도록 요청합니다. 내 두 번째 자아이자 최고의 지상 동반자가되기 위해." -샬롯 브론테, 제인 에어

30. “항상 평범해지려고 노력한다면 자신이 얼마나 놀라운 사람인지 결코 모를 것입니다.” – 마야 안젤루 박사

31. 진정한 자기 관리는 목욕 소금과 초콜릿 케이크가 아니라 탈출할 필요가 없는 삶을 만들기 위해 선택하는 것입니다.” – 브리아나 위스트

32. "내 마음에 태양을 가져, 나는 꽃을 피우고 싶다." – 알렉산드라 바실리우

33. "아무도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을 열등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 엘리너 루즈벨트

34. “두려움이 당신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사랑이 당신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움직이십시오. 기쁨이 당신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움직이십시오.” – 오쇼

35. “그리고 나는 내 몸에 '나는 당신의 친구가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긴 호흡이 필요했습니다. 그러자 '나는 이것을 위해 평생을 기다려왔다'고 대답했다. – 나이이라 와히드

36. “나는 아름다움을 위해 고른 꽃이 아니라 죽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거칠고 찾기 어렵고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 에린 반 뷰렌

37. “나는 이제 우리의 이야기를 소유하고 그 과정을 통해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용감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브레네 브라운

38. "여자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면 삶이 더 쉬워진다."
―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39.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
에게 당신을 사랑하도록 가르치는 방법입니다 "
- 루피 카우르, 우유와 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