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자가격리 없이 갈 수 있는 해외 신혼여행 3곳

★○□□○★ 2021. 10. 21. 11:31

슬슬 위드 코로나를 하고있으면서

해외여행이 빼꼼 하고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갈 수는 있어도 갔다와서 14일 격리해야하면 회사에 10일 연차를 써야하는데 말도 안되죠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가격리 없이 갈 수 있는 해외 신혼여행지 3곳

몰디브

인도 남서쪽 인도양에 있는 섬나라 몰디브는

면적은 우리나라의 강화도와 비슷하며

인구는 파주시와 비슷한 인구수입니다

1972년 관광업을 육성하기 시작하였는데 작은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경관이 아름다워

꿈의 여행지라고 불리며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고 특히 한국에서 신혼여행으로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이제는 너도 신행 몰디브? 나도 몰디브 하면서 많이 갔지만 여전히 비싸고

모히또가서 몰디브한잔 해야지 할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몰디브가 왜 사랑받느냐

자그마한 섬에서 조용하게 휴식을 즐기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누리는것 때문인데요

쇼핑이나 화려한 밤문화를 선호하시는 분은 몰디브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휴양형 여행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딱 어울리고 체험이나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비추천

몰디브 비행기

:경유시간 포함 19시간~20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대한항공 직항이 지금 올스톱 됬기 때문에 경유가 필수입니다

추천 항공사는 <카타르항공>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두군데 입니다

싱가폴 항공도 있는데 취소나 일정변경이 잦아서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항공권 가격

몰디브 코로나 관련 정보

격리면제 : 백신접종 완료후 14일 경과

출발시간 96시간 전까지 코로나 음성 결과지 수령

출국 24시간 전까지 몰디브 정부 사이트에 건강신고서 제출

=10일 자가격리 면제

하와이

미국에 마지막으로 편입된 50번째 주이자 태평양 한가운데 있는 제도

섬들 가운데 가장 큰 섬 이름이 하와이라서 하와이 제도를 일컫는 곳입니다

빅 아일랜드(하와이),마우이,오아후,몰로카이,카우아이 등 8개 섬과 부속도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하와이는 몰라도 와이키키는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하지만 와이키키만 있는 것이 아닌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해변 5위에 든 카일루아 해변도 있습니다

하와이는 관광도시로 기후가 굉장히 좋습니다

일년 내내 여름날씨고 비도 많이 오지 않고 햇볕이 내리쬡니다

4면이 바다이지만 한국이나 일본같지 않게 습한 여름날씨가 아닌 쾌적한 여름날씨에요

하와이 코로나 정보

격리면제 : 출발 72시간 내 PCR 결과가 음성인 경우

입국(한국-하와이) : 코로나 음성결과 확인서/영문(PCR)

하와이 주정부 제휴병원 PCR음성 확인서 발급 후 출발 72시간 내 하와이 온라인 안전여행 시스템에 등록

출국(하와이-한국) : 코로나 음성결과 확인서/영문(PCR)

개별 확인 검사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야 현지에서도 자가격리 없어요

오세아니아 북마리아 제도 아래있는 미국 자치령인 괌은

1989년 해외여행 자유화 이후 200년대 초반까지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있는 해외 여행지입니다

괌은 미국이지만 비행기로 4시간이면 도착하고 시차도 1시간밖에 나지 않습니다

90년대부터 한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갔기 때문에 영어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어를 조금하거나 할줄 모른느 살마도 관계없을 정도로 한글로된 메뉴판이나

음식점에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이렇게 약 30년동안 주구장창 한국인들이 괌여행을 갔으니

언어의 장벽은 거의 무너 졌고 액티비티 또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것만 남았으니

여행을 실패할 확률이 적어지는 곳 입니다

괌 코로나 정보

격리면제

1.백신 접종 완료 후 14일이 경과

2.괌 입국 72시간 이내 코로나 19 PCR검사 음성확인서

입국시 필요 서류

1.영문예방접종증명서,쿠브 QR코드, 코로나 19백신 접종 사실 선언서

괌 도착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PCR 영문 음성 확인서

(현지 PCR 검사비용 50불~200불)